‘인생술집’ 유권 공개열애…8년째 ♥ing 전선혜 누구?

입력 2019-04-05 09: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인생술집’ 유권 공개열애…8년째 ♥ing 전선혜 누구?

블락비 유권이 공개열애에 대해 언급했다.

유권은 4일 방송된 tvN ‘NEW 인생술집’에서 “모델 전선혜와 8년째 공개 연애 중”이라고 밝혔다. 앞서 그는 지난 2012년 직접 전선혜와의 공개열애를 팬들에게 알린 바 있다.

같은 아이돌인 김희철은 “연예인 특히 아이돌은 공개열애하기 쉽지 않은데 어떻게 공개하게 됐느냐”고 물었다. 유권은 “당시에 사생팬들은 알고 있었다. 알면서도 모른 척 하는 느낌이었다. 회사에서는 ‘만나지 마라’ ‘걸리지 마라’고 했는데 숨어서 만나야 하는 게 너무 답답했다”고 고백했다. 그는 “그때 선예 선배가 결혼을 발표했다. 이때다 싶었다”면서 “팬카페에 여자친구(전선혜)와 데이트하는 사진과 함께 ‘예쁘게 사귀고 있으니 응원해주셨으면 좋겠다’고 글을 올렸다”고 말했다.

유권은 당시 블락비 팬카페에 “저는 여자친구가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있을 거라 생각됩니다. 얼마 전 얘기했던 첫사랑 얘기 주인공이기도 한 4살 연상 모델 전선혜”라며 “제가 지치고 힘들고 주저앉을 때마다 제 옆에서 항상 큰 힘을 주고 다시 힘낼 수 있게 응원해 준 사람”이라고 고백했다.

‘NEW 인생술집’에서 유권은 전선혜와의 데이트 에피소드를 이야기하기도 했다. 그는 “100일 즈음이었다. 여자친구가 ‘빨간 정장을 입고 빨간 구두를 신고 빨간 장미를 들고 와줬으면 좋겠다’고 장난식으로 말했는데 내가 진지하게 받아들였다. 그런데 보통 집에 빨간 정장은 없지 않나. 수입도 없을 때였다”고 털어놨다. 유권은 “무대 의상 중에 빨간 정장이 있어서 스타일리스트에게 하루만 빌렸다. 빨간 구두 대신 빨간 운동화를 신고 빨간 장미를 사서 여자친구 집에 찾아갔다. 문을 열기도 전에 빵 터졌더라. ‘뭐하는 거야~ 장난이었잖아~’ 하면서 웃으며 좋아하더라”고 언급했다.

블락비 유권이 공개열애 중인 연인 전선혜는 1988년생으로 1992년생인 유권보다 4살 연상이다. 그는 글로벌 뷰티 세계모델대회에서 3위, 후즈넥스트 모델 레귤러 한국 대회 CF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모델 겸 방송인이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