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저 아니에요”…신기현, #몰카 단톡방#승리·정준영 의혹해명

입력 2019-04-05 10: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종합] “저 아니에요”…신기현, #몰카 단톡방#승리·정준영 의혹해명

배우 신기현이 정준영 단톡방 멤버로 지목된 것에 대해 직접 해명에 나섰다.

앞서 지난 4일 오후 방송된 SBS ‘8뉴스’에서는 영화배우와 모델 그리고 부유층 자제들이 포함된 단체 대화방에 대해 보도했다.

해당 보도에서는 영화배우와 모델, 클럽 아레나 MD 등이 포함돼 있는 단체 대화방이 존재하며 이들은 이 대화방을 통해 불법으로 성관계 영상을 유포했다. 이 영상 속 피해자만 수십 명에 이르는 것으로 전해지기도 했다.


이 대화방에는 영화배우 신 모 씨, 한 모 씨, 모델 정 씨가 포함됐다고 전해져 이후 해당 이름의 배우들이 거론되기 시작했다.

신 모 씨의 경우 배우 신기현이라는 추측이 나오기 시작했고, 이후 신기현은 자신의 SNS에 의심의 댓글을 다는 이들에게 “아니에요. 진짜” “신 모 씨라고 하니까 사람들이 저 인줄 알아요” “못 믿으시는 거 이해해요”라고 직접 해명하기 시작했다.


또 신기현은 “오해받는 일 없게 빨리 실명이 밝혀지길”이라고 말하며 적극적으로 부인하는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앞서 승리, 정준영과 함께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친분이 있지 않냐고 묻자 신기현은 “승리=약 14년 전 배틀신화 오디션 프로그램. 정준영=fc 앙투라지 예능프로그램 함께 했어요. 연탄봉사 사진은 좋은 마음으로 봉사하러 갔다가 찍은 건데 그 사진이 돌더라고요”라고 설명하기도 했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