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6IX 새멤버 전웅 공개 “안정된 보컬+화려한 춤 실력자”
AB6IX(에이비식스)의 최종 멤버가 결정됐다.
브랜뉴뮤직은 5일 낮 12시 AB6IX의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최종 멤버로 합류한 전웅의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티저 사진 속에서 하얀색 셔츠에 버건디 컬러로 포인트를 준 전웅은 신비롭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특유의 시크한 매력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번 티저 사진으로 처음 공개된 전웅은 흡입력 있는 매력적인 보컬톤과 화려한 춤 실력은 물론 일본어에도 능통한 다재다능한 멤버인 것으로 알려졌다.
브랜뉴뮤직은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와 함께하는 AB6IX의 최종 멤버로 전웅이 확정됐다. 특유의 친화력과 배려심 깊은 심성으로 멤버들과 놀라울 정도의 케미를 보여주는 전웅의 합류로 인해 AB6IX의 색채가 더욱 풍성해졌다. 앞으로 각자의 매력과 장점이 어우러져 진정한 완전체가 되어가는 과정을 지켜봐 주시고 새 멤버 전웅에게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한다”며 전웅에 대한 기대감과 애정을 당부했다.
한편 2019년 가요계 최고의 루키로 떠오르고 있는 브랜뉴뮤직의 신인 보이그룹 AB6IX는 새 멤버 전웅의 합류로 오는 5월로 예정된 데뷔 준비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