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소나’측 “동해안 산불로 인한 국가 재난으로 인해 런칭 날짜 변경”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9-04-05 17: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가 될 예정이었던 ‘페르소나’가 일정을 변경했다.

넷플릭스는 “금일(4월 5일) 공개될 예정이었던 이지은(아이유)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의 런칭 일정이 변경됐다”라고 말했다.

이어 “동해안 산불로 인해 국가재난 상태가 선포된 엄중한 상황 속에서, 오늘 예정이었던 ‘페르소나’의 공개 일정을 연기하기로 결정했다. 이경미, 임필성, 전고운, 김종관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이지은(아이유)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개의 단편 영화 묶음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의 공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라고 양해를 구했다.

한편, ‘페르소나’는 이경미, 임필성, 전고운, 김종관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이지은(아이유)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개의 단편 영화 묶음으로 구성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페르소나’ 입장 전문>

금일(4월 5일) 공개될 예정이었던 이지은(아이유) 주연의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의 런칭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동해안 산불로 인해 국가재난 상태가 선포된 엄중한 상황 속에서, 오늘 예정이었던 <페르소나>의 공개 일정을 연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경미, 임필성, 전고운, 김종관 4명의 감독이 페르소나 이지은(아이유)을 각기 다른 시선으로 풀어낸 총 4개의 단편 영화 묶음으로 구성된 오리지널 시리즈 <페르소나>의 공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입니다.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