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석규, 설경구, 천우희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호연과 묵직한 스토리, 이수진 감독의 섬세한 연출로 눈을 뗄 수 없는 몰입감을 자랑하는 영화 ‘우상’이 극장동시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
영화 ‘우상’은 아들의 사고로 정치 인생 최악의 위기를 맞게 된 남자와 목숨 같은 아들이 죽고 진실을 쫓는 아버지, 그리고 사건 당일 비밀을 간직한 채 사라진 여자까지, 그들이 맹목적으로 지키고 싶어 했던 참혹한 진실에 대한 이야기를 그린 서스펜스 스릴러다. ‘우상’은 4월 9일부터 KT 올레tv, SK Btv, LG U+tv 등 IPTV와 디지털 케이블 TV를 비롯해 네이버N스토어, 원스토어, 구글플레이, ollehTV모바일, 옥수수, 비디오포털, POOQ, 티빙, 곰TV, yes24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파격적인 은유와 상징이 가득한 영화 ‘우상’은 관람객 사이에서 다양한 해석들을 이끌어내며 화제를 이어갔다. 이번 IPTV 및 디지털 케이블 TV 극장동시 VOD 서비스는 미처 극장을 찾지 못했던 관객들은 물론, ‘우상’ 속 다양한 의미를 곱씹어 보기 원하는 관객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될 것이다.
‘우상’은 9일부터 IPTV, 디지털 케이블 TV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