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 폭발…‘단, 하나의 사랑’, ‘핑크빛’ 티저 포스터 공개

입력 2019-04-09 16: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설렘 폭발…‘단, 하나의 사랑’, ‘핑크빛’ 티저 포스터 공개

‘단, 하나의 사랑’ 핑크빛 티저 포스터가 공개됐다.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이 오는 5월 15일 첫 방송된다. ‘단, 하나의 사랑’은 사랑 한 톨 없는 독한 발레리나 이연서(신혜선 분)와 낙천주의 사고뭉치 천사 단(김명수 분)의 이야기를 그린 예측불가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 막강 비주얼 드라마를 예고하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4월 8일 공개된 ‘단, 하나의 사랑’ 티저 포스터는 예비 시청자들의 가슴을 두드릴 설렘을 전달하며 기대를 높이고 있다. 포스터를 가득 채운 파스텔 핑크빛 색감은 드라마가 방영되는 5월, 따스한 봄의 분위기를 떠오르게 한다.

무엇보다 포스터 속 흩날리는 꽃잎과 깃털, 그리고 토슈즈를 신은 발레리나의 발의 어우러짐이 마음을 몽글몽글하게 만들고 있다. ‘단, 하나의 사랑’은 아름다운 발레의 향연과, 천사라는 판타지적 소재로 시청자들의 감성과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 발레리나와 천사의 조합이 어떤 이야기로 탄생될지, 벌써부터 기대를 더하고 있다.

‘단, 하나의 사랑’ 제작진은 “발레리나와 천사의 만남을 토슈즈와 날개 깃털을 이용해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올 봄 눈부신 발레와 천사의 세계로 시청자를 초대할 판타스틱 천상 로맨스 ‘단, 하나의 사랑’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은 신혜선, 김명수, 이동건, 김보미 등이 출연하며, ‘쾌도홍길동’, ‘제빵왕 김탁구’, ‘힐러’, ‘동네변호사 조들호1’, ‘7일의 왕비’ 등 다수의 히트작을 탄생시킨 이정섭 감독의 차기작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단, 하나의 사랑’은 5월 15일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