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차예련이 수준급 요리 솜씨를 최초 공개한다.
배우 차예련이 오늘 (9일) 개인 SNS 계정을 통해 "부족한 솜씨지만 함께 나누고 싶은 마음에 저희 집 식탁을 영상에 옮겨봤어요. 식사 거르지 마시고 꼬옥 챙겨드세요"라는 글을 게시하며 유튜브 채널 ‘치비티비(CHIBI TV)’를 통해 쿡방 풀영상이 공개될 것을 예고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오늘도 차집밥' 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차예련이 직접 만든 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특히 영상에는 차예련이 식재료를 칼질하는 등 직접 음식을 준비하는 모습으로 숨겨둔 요리 솜씨를 뽐내고 있어 풀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모은다.
이외에도 오늘 저녁 8시에 공개되는 '오늘도 차집밥' 풀영상에서는 차예련이 요리하는 모습 뿐만 아니라 마트에서 장을 보며 식재료를 준비하는 모습 또한 함께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치비티비(CHIBI TV)’는 HB엔터테인먼트가 론칭한 최신 라이프 스타일 콘텐츠를 제공하는 유튜브 채널로, 배우 차예련의 숨겨뒀던 요리 실력은 오늘 9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치비티비(CHIBI 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차예련 배우 SNS 영상 캡처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