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의 눈물 터진다”…‘라이온킹’ 메인 예고편 전 세계 동시 공개

입력 2019-04-11 09: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7월 개봉을 확정한 디즈니 레전드 라이브 액션 ‘라이온 킹’이 메인 예고편을 전세계 동시 공개했다. 2019년 올 여름을 지배할 진정한 왕의 탄생을 생생히 만날 수 있다.

결코 잠들지 않는 전설의 디즈니 라이브 액션 영화 <라이온 킹>이 대망의 메인 예고편을 전세계 동시 공개했다. 2019년 7월 전세계 개봉을 확정 지으며, 올 여름 가장 뜨거운 영화이자 경이로운 영화로 기대감을 불러 일으키는 영화 <라이온 킹>. 공개 24시간 만에 디즈니 영화 사상 최고 기록인 2억 2,400만 뷰를 돌파한 티저 예고편의 열기가 식을 틈도 없이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올 여름 극장가 ‘진정한 왕’의 탄생을 예고 한다.

메인 예고편은 ‘라이온킹’ 에서 결코 미워할 수 없는 매력적인 악당 캐릭터 스카의 목소리로 시작 된다. “삶은 불공평하지. 누군가는 풍족한 삶을 누리고 누군 어둠 속에서 평생을 보내지. 찌꺼기나 구걸하면서” 라는 대사로 시작하는 메인 예고편은 <라이온 킹>을 사랑해온 전세계 관객들의 가슴을 뛰게 만드는 대목이다. “누군가는 빼앗을 것을 찾아 헤맬 때 진정한 왕은 무엇을 베풀지를 생각하지”라는 명대사는 위대한 왕으로 성장하게 될 심바의 경이로운 여정을 예고한다. 광활하게 펼쳐진 아프리카의 초원, 생생하게 살아난 캐릭터들까지 원작을 뛰어넘는 만족감을 주고 있는 ‘라이온킹’ 콘텐츠는 공개할 때 마다 전세계를 뒤흔드는 반응으로 역대급 흥행을 감지 하게 만든다.

한편 영화의 전신인 애니메이션 ‘라이온킹’ 은 무려 24년 전인 1994년 개봉해 북미 및 전세계 박스오피스 1위, 그리고 역대 북미 G등급(전체관람가) 영화 흥행 1위 자리까지 아직 지키고 있는 그야말로 전설의 작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 작품을 생생한 라이브액션으로 구현해낸 ‘라이온킹’ 은 역대급 목소리 캐스팅, 역대급 스탭으로 올 여름 돌아온다.

디즈니 라이브액션의 새로운 전설이 될 블록버스터 ‘라이온킹’ 은 북미에서는 2019년 7월 19일, 국내에서는 7월중 개봉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