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엠카’ 선미 ‘누아르’ 무대 최초 공개…미발표곡 무대도

입력 2019-04-11 13: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투데이] ‘엠카’ 선미 ‘누아르’ 무대 최초 공개…미발표곡 무대도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는 선미의 ‘누아르’ 무대가 최초로 공개되며 10CM, 모모랜드, 펜타곤까지 각양각색의 아티스트가 색다른 무대를 선보인다.

지난 주 첫 선을 보였던 코너 ‘STUDIO M’을 통해 이번 주에도 아티스트의 특별한 무대들을 만나볼 수 있다. ‘퍼포먼스 퀸’ 선미는 지난 3월 발표해 음원 차트를 석권했던 일렉트로닉 레트로 댄스곡 ‘누아르’와 함께 자신의 콘서트에서 깜짝 공개했던 미발표곡 ‘거기 너’의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또 오늘 ‘STUDIO M’에서 10CM는 특유의 애틋한 감성을 담은 발라드 곡 ‘그러나’의 무대를 음악방송 최초로 공개하며, 모모랜드는 자신들의 히트곡 메들리 무대로 팬들의 흥을 고조시킬 예정이다.

펜타곤의 ‘ROUND 1’ 무대도 독점 공개된다. 멤버들간의 귀여운 디스전이 담긴 힙합 사이퍼 형식의 곡 ‘ROUND 1’ 무대를 통해 펜타곤의 케미를 뽐낼 계획이다.

‘청하 여동생 그룹’으로 알려지면서 데뷔 전부터 기대를 모은 5인조 신예 걸그룹 밴디트는 데뷔 신고식을 치른다. 대중을 사로잡을 밴디트의 도도하고 달콤한 주문을 그린 곡 ‘호커스 포커스’ 무대로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는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