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디트, ‘엠카’ 강렬 데뷔 신고식…‘호커스 포커스’ 무대 최초 공개

입력 2019-04-12 09: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밴디트, ‘엠카’ 강렬 데뷔 신고식…‘호커스 포커스’ 무대 최초 공개

5인조 신인 그룹 BVNDIT(밴디트)가 음악방송 신고식을 성공적으로 치렀다.

BVNDIT(이연, 송희, 정우, 시명, 승은)는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번째 앨범 ‘BVNDIT, BE AMBITIOUS!(밴디트, 비 앰비셔스!)’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 무대를 꾸몄다.

이날 BVNDIT는 음악방송 데뷔 무대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화려하고 독보적인 퍼포먼스,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를 뽐내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성공적인 데뷔 무대를 선보이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기울였던 BVNDIT는 그동안의 연습량을 입증하듯, 감탄을 자아내는 완벽한 무대로 시청자들에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타이틀곡 ‘호커스 포커스(Hocus Pocus)’는 대중을 사로잡을 BVNDIT의 도도하고 달콤한 주문을 그린 곡으로, ‘이 노래를 들으면 우리에게 반할 수밖에 없다’는 익살스럽고 당찬 표현을 담아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신비로운 플루트 소리로 시작되는 이 곡은 뭄바톤, 트랩 리듬이 교차하며 펼쳐지는 트렌디한 비트 위에 다양한 어쿠스틱 악기가 더해져 한층 깊고 풍성하게 완성됐다. ‘호커스 포커스’를 외치는 BVNDIT의 중독성 강한 주문은 리스너들의 귓가를 빠르게 사로잡고 있다.

지난 10일 개최한 컴백 쇼케이스에 이어 음악방송 데뷔 무대까지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BVNDIT는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화면 캡처]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