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GAN(로건), 앰비셔스 앰비션 첫 주자…데뷔 티저 필름 공개

입력 2019-04-12 1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LOGAN(로건), 앰비셔스 앰비션 첫 주자…데뷔 티저 필름 공개

크리에이티브 플랫폼 액시즈(AXIS)의 멀티 크리에이터 크루 앰비셔스 앰비션(ambitious ambition, 이하 aa 크루) 첫 번째 주자로 멤버 LOGAN(로건)이 공개됐다.

aa 크루는 지난 11일 오후 6시 공식 채널들을 통해 오는 17일 첫 싱글을 발매하며 정식 데뷔하는 LOGAN의 티저 영상 ‘I am LOGAN’을 공개했다.

LOGAN은 영어로 직접 내레이션에 참여했으며, 감각적인 커버 아트가 돋보이는 이번 영상을 통해 자신의 이름에 담긴 의미와 큰 그림을 보면서 준비 중인 첫 정규앨범 프로젝트를 소개했다.

LOGAN이라는 이름은 한자로 ‘길 로(路)’와 ‘세울 건(建)’의 합성어로, ‘길을 만들다’라는 뜻을 지녔으며, 본인이 스스로 지은 예명이다. 음악에 꿈을 꾼 지 10년 만에 데뷔하는 그는 2020년 첫 정규앨범 ‘am edition’ 발매를 목표로 지속적인 싱글 발매를 추진할 계획이다.

액시즈의 주력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할 LOGAN의 데뷔 싱글 2곡은 오는 17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함께 동시 데뷔할 또 다른 멤버의 정체는 추후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aa 크루는 배우, 가수, DJ, 프로듀서 등 다양한 분야에서 각자의 야망(ambition)을 가진 크리에이터들로 이뤄진 크루로, 훈훈한 비주얼과 다재다능한 매력을 갖춘 총 7명의 멤버로 이뤄졌다.

[사진 = 액시즈(AXIS) 제공]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