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x건후 봄나들이, 꽃보다 ‘건나블리’

입력 2019-04-13 11: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은x건후 봄나들이, 꽃보다 ‘건나블리’

‘슈퍼맨이 돌아왔다’ 박주호-나은-건후 가족이 매화 축제를 방문한다.

14일 방송되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273회는 ‘가장 예쁜 생각을 너에게’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박주호 아빠와 나은-건후 남매는 매화 축제를 방문할 예정. 꽃보다 화사한 나은-건후 남매의 귀여움이 시청자에게 흐뭇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개된 사진 속 나은이는 화관을 쓰고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다. 앙증맞은 꽃 핀을 머리에 꽂고 귀여움을 두 배로 끌어 올린 건후도 눈을 반짝이며 매화 축제를 즐기고 있다. 봄의 요정이 된 아이들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랜선 삼촌-이모들의 심장을 저격한다.

이날 박주호-나은-건후 가족은 매화 축제에 방문했다. 이들은 매화 축제를 본격적으로 즐기기 위해 화관과 꽃 핀으로 곱게 꾸몄다. 특히 핑크빛 화관을 쓴 나은이는 러블리한 눈웃음으로 봄의 기운을 전파하고 다녔다는 전언.

뿐만 아니라 이곳에서 나은-건후 남매는 특별한 친구를 만났다는 후문이다. 그 친구는 바로 건나블리 남매만큼이나 깜찍한 병아리. 자신보다 작고 연약한 친구를 만난 나은-건후 남매가 병아리를 어떻게 대했을지, 또 그 모습이 얼마나 귀여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박주호-나은-건후 가족의 꽃보다 아름다운 하루는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273회 4월 14일 일요일 오후 6시 15분 KBS 2TV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