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샤이니 민호, 오늘(15일) 해병대 입대…팬 안심시킨 밝은 미소

입력 2019-04-15 08: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샤이니 민호, 오늘(15일) 해병대 입대…팬 안심시킨 밝은 미소

샤이니 민호가 오늘(15일) 해병대 입대하는 가운데 자필 편지와 삭발 장면을 공개했다.

민호는 14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입대를 위해 머리카락을 짧게 자른 모습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에서 민호는 미용실에서 머리카락을 자르는 모습을 직접 공개하는 한편 밝은 미소로 삭발을 마친 뒤의 모습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런 가운데 민호는 이날 팬들에게 보내는 자필 편지도 공개했다. 그는 “제가 많은 걸 느끼고 성장할 수 있었던 모든 게 다 여러분의 관심과 응원 덕이라고 생각합니다. 잠시 뒤를 돌아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지고 생각해보니 한참 부족하고 모자른 저에게 샤이니월드란 든든한 응원과 사랑을 받게 될 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고 그저 열심히 달리고 노력하고, 나아가는 것만 생각했던 저에게 따뜻한 위로와 큰 안식이 되었습니다”고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민호는 “항상 실망 시켜드리지 않고 긍정적이고 좋은 에너지 드릴 수 있게 군생활 더! 열심히 하고 오겠습니다.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그리고 사랑합니다”라며 샤이니 팬들을 안심시켰다.

사진=샤이니 공식 인스타그램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