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화사한 ‘봄소년’으로 돌아온다.
더보이즈는 15일 0시 경,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새 싱글앨범 ‘블룸 블룸(Bloom Bloom)’의 개인별 콘셉트 포토 공개를 완료, 이 중 마지막 3인인 제이콥, 뉴, 에릭이 베일을 벗었다.
총 4회에 걸쳐 열 두 멤버 전원의 개별포토 공개를 마친 더보이즈는 약 2주 앞으로 다가온 컴백 출격을 본격화하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한 몸에 모으고 있다.
공개된 사진에는 특유의 유니크 감성이 녹아든 4월의 ‘봄소년’ 더보이즈의 풋풋한 변신이 담겨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더보이즈가 이번 새 싱글 ‘블룸 블룸’을 통해 계절처럼 한층 화사해진 음악적, 퍼포먼스적 변신을 예고하고 나선 만큼 이번 콘셉트 공개 역시 어느 때보다 많은 팬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 지난 해 ‘신인상 5관왕’을 넘어 2019년 성장세를 이을 첫 활동에 돌입할 더보이즈가 어떤 모습으로 ‘대세 끝판왕’의 위엄을 입증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오는 29일 발매될 더보이즈 두 번째 싱글앨범 '블룸 블룸'은 순수, 청량 등을 키워드로 꽃처럼 활짝 피어난 개화기(開花期) 소년 더보이즈의 ‘소년 감성’을 확인할 수 있는 이른 바 ‘로맨스 판타지’ 싱글이다.
싱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 곡 ‘블룸 블룸’으로 활동을 앞두고 있는 더보이즈는 콘셉트 포토를 시작으로 다양한 티저 콘텐츠를 공개하고 대대적인 컴백 카운트다운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크래커 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