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필 “김광석 노래처럼 사람들의 순간을 함께하고 싶다” [화보]

입력 2019-04-15 10:0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필 “김광석 노래처럼 사람들의 순간을 함께하고 싶다” [화보]

프렌치 감성의 남성 매거진 <로피시엘 옴므 YK 에디션>이 2019년 봄·여름호에서 가수 김필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가수 김필은 몽환적이면서 신비로운 분위기의 화보를 통해 부드러운 남성적 매력을 발산했다. 특유의 유니크한 음색으로 ‘음섹남’으로도 통하는 그는 베이지 컬러의 트렌치코트와 통기타로 자신만의 무드있는 감성을 전달했다.

인터뷰에서 김필은 “어떤 형태로든 위로가 되는 이야기를 가장 잘 전달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고 싶다. 잠깐 반짝하기보다는 시간이 지나고 나이가 들어도 계속 다른 의미로 다가오는 곡을 쓰고 싶다”며 “그런 점에서 김광석 선배를 존경한다. 내 노래 또한 사람들의 순간순간을 함께할 수 있는 음악으로 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김필은 소집 해제 후 싱글 앨범 ‘목소리’를 발매하고 라디오와 방송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가수 김필의 감각적 화보와 더 많은 인터뷰는 4월 15일 발행되는 <로피시엘 옴므 YK에디션> 2019년 봄·여름호에서 만날 수 있다. 전국 서점 및 온라인 서점 교보문고, 예스24, 인터파크, 알라딘에서 판매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