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은 부재중’ 김지민, 생애 첫 ‘펫튜브’ 도전

입력 2019-04-19 09: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님은 부재중’ 김지민, 생애 첫 ‘펫튜브’ 도전

개그우먼 김지민이 1인 방송 ‘펫튜브’에 도전해 관심을 끈다.

오는 22일(월) 밤 방송되는 SBS Plus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이하 ‘님은 부재중’)에서는 ‘연예계 대표 반려인’ 김지민의 1인 방송기를 담는다.

먼저 반려견 ‘느낌이’와 ‘나리’의 엄마로 알려진 그녀가 현재 33만 구독자 이상을 보유한 대표 애견 채널 ‘슈앤트리’ 채널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 지 기대를 모은다. 또 ‘슈앤트리’ 크리에이터들의 ‘견생샷 건지는 법’ 등 영상 제작 및 채널 운영 노하우도 함께 전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김지민 역시 진지한 모습으로 꼼꼼한 메모까지 곁들이며 열혈 수강생 모드에 돌입해 눈길을 끈다.

이밖에 ‘슈앤트리’의 마스코트인 ‘슈’와 ‘나무’는 촬영장을 무분별하게 활보하는 등 귀여운 방해 공작을 펼치며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어 김지민을 비롯한 스탭들을 당황시킨다. 팬매니저 역할로 투입되는 ‘2018 슈퍼모델’ 윤준협과 박민영 또한 ‘프로 반려인’으로서 감초역할을 더할 예정이다.

한편, ‘님은 부재중’은 연예인이 인기 크리에이터의 방송 채널을 하루 동안 빌려 자신만의 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담은 프로그램. 지상렬, 김희철, 권혁수의 ‘렌트 채널’ 도전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가운데, 후발대로 나선 김지민, 홍현희 EXID의 혜린은 어떤 활약을 펼칠지 흥미를 더한다.

스타들의 개인방송 도전기를 담은 SBS Plus ‘렌트채널, 님은 부재중은’ 22일(월) 밤 11시 SBS Plus, 23일(화) 밤 11시 SBS funE, 24일(수) 밤 9시 SBS MTV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