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 오디오자키’ 소유진, ‘파라파라 퀸’ 댄스로 추억 소환

입력 2019-04-21 10:2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쇼! 오디오자키’ 소유진, ‘파라파라 퀸’ 댄스로 추억 소환

tvN ‘쇼! 오디오자키’(연출: 이영준, 김세훈)에서 웃음과 열기로 꽉 찬 AJ 어벤져스의 특급 활약이 펼쳐진다.

오늘(21일) 방송되는 tvN ‘쇼! 오디오자키’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충남 아산 순천향대학교를 찾은 AJ들의 첫 합동 방송이 펼쳐진다. 먼저 AJ 박명수, 성시경, 소유진, 붐이 뭉친 ‘대결의 박성소붐’ 코너는 순천향대 학생들과 함께하는 유쾌한 게임 대결로 진행된다. 네 명의 AJ가 각각 동아리 학생들과 짝을 이뤄 ‘동아리 지원금’을 받기 위한 쫄깃한 경쟁을 벌일 예정. 의성어 게임부터 고요속의 외침 게임까지 폭소 유발 게임 퍼레이드가 꿀재미를 선사할 예정인 가운데, 과연 우승은 어떤 팀에게로 돌아갈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이어 박명수는 더욱 강력한 흥을 장착한 ‘트롯남녀’ 코너를 선보인다 ‘충남의 딸’로 불리는 청아한 음색의 소유자 지나유와 중독성 짙은 멜로디 ‘벌떡 일어나’로 모두를 일어나게 한 나상도는 ‘트롯남녀’ 2회 우승자로 뽑힌 김수찬과 1위 자리를 놓고 어느 때 보다 뜨거운 열정을 분출, 현장을 들썩이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소유진의 ‘소소키친’ 코너에서는 개그우먼 심진화가 게스트로 나서 두 배의 즐거움을 안긴다. 소유진과 심진화는 아산의 소문난 손맛 고수로부터 지역 명물인 ‘아산 도고쪽파’ 요리 비법을 전수받아 직접 요리에 도전한다고. 침샘 폭발 비주얼의 쪽파 요리는 물론, 죽이 척척 맞는 두 사람의 단짝 케미, 여기에 옛 추억을 소환하는 소유진의 ‘파라파라 퀸’ 댄스가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 뿐만 아니라 성시경은 게스트 EXID 솔지와 청취자의 연애 상담에 현실적인 조언으로 공감을 자아내는가 하면, 솔지는 고민을 한 방에 날려버릴 폭발적인 가창력을 보여줬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tvN ‘쇼! 오디오자키’는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1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