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가정의 달 선물세트.
바이엘코리아, 2030 위한 캠페인 개최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헬스케어 업체들이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이엘코리아는 청년 공감 캠페인 ‘흥해라 청춘’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5월 18일 성수동 ‘다락 스페이스’에서 실시한다. 현실에 지쳐 흥을 잃어버린 2030세대 청춘들이 삶을 ‘흥’하게 이끌어갈 수 있도록 함께 고민하는 청춘 응원 프로젝트다. 올해 캠페인 테마는 ‘나를 발견하는 곳, 흥살롱’으로 인생의 흥을 스스로 찾아나갈 수 있도록 돕는 청춘 공간을 표방하고 있다. 심리치유전문기업 마인드프리즘과 함께 진행하는 내마음발견 프로그램과 참가자들간 자유로운 대화를 통해 감정·경험을 공유하는 네트워킹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는 베스트셀러 상품을 엄선해 가정의 달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건강한 식사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식사대용식 ‘Formula 1 건강한 식사’ 쿠키앤크림맛 30포와 미니 볼 쉐이커를 담았다. ‘한잔의 여유 선물세트’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녹차와 홍차, 히비스커스, 카다몬, 말바실베스트리스 등 허브 추출 성분을 함유한 인스턴트 허벌 베버리지 오리지널 20포와 휴대용 물병으로 구성됐다. ‘트리플 헬스 드링크 선물세트’는 프로폴리스, 로얄젤리, 아가리쿠스의 세 가지 원료를 주성분으로 배합한 트리플 헬스 드링크 10병이 담긴 건강음료 프리미엄 패키지다.
이밖에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는 5월 31일까지 10캡슐(5일분)이 추가된 트리플러스 한정판 세트를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