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모모 “돔 투어, 원스 덕 꿈 같은 시간 보내”

입력 2019-04-22 16: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뉴스1

걸그룹 트와이스의 모모가 일본 돔 투어에 대한 소감을 밝혔다.

22일 오후 4시 서울 광진구 YES 24 라이브홀에서는 트와이스의 미니 7집 ‘FANCY YOU’ 발매 프레스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모모는 최근 마무리 된 돔 투어에 대해 “아직도 믿기지 않을 정도”라며 벅찬 소감을 전했다.

모모는 이어 “많은 원스 분들이 와서 꿈 같은 시간을 보냈다. 원스 덕에 큰 공연장에서 투어를 돌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이 크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새 앨범 ‘FANCY YOU’의 타이틀곡 ‘FANCY’는 모두를 놀라게 하는 과감한 콘셉트에 트와이스의 음악적 변화가 녹아든 멜로우 무드 팝 댄스 곡이다. 두 발로 사랑을 찾아 떠난 트와이스가 “절대 놓지 않을래”라며 망설임 없이 사랑을 외치는 고백을 전한다. “누가 먼저 좋아하면 어때” 등 예전과는 사뭇 다른 도발이 담긴 가사로 트와이스의 매력을 배가시켰다.

타이틀곡 ‘FANCY’를 비롯해 ‘STUCK IN MY HEAD’, ‘GIRLS LIKE US’, ‘HOT’, ‘TURN IT UP’, ‘STRAWBERRY’ 등 총 6트랙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 ‘FANCY’는 트와이스와 꿀조합이라 불리는 ‘블랙아이드필승-전군’ 이 작사, 작곡으로 발표 이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