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민남편’ 차인표-안정환-김용만-권오중-조태관, 25일 홍대 일일 카페 오픈

입력 2019-04-23 11:1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궁민남편’ 차인표-안정환-김용만-권오중-조태관, 25일 홍대 일일 카페 오픈

‘궁민남편’이 이색 일일카페를 운영한다.

시청률 상승세를 타고 호평 받고 있는 MBC 일밤 ‘궁민남편’에서 안방극장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한 선물을 준비해 또 한 번 뜨거운 화제성을 예고하고 있다.

바로 차인표, 안정환, 김용만, 권오중, 조태관 다섯 남편이 ‘궁민남편’을 사랑해주는 시청자들을 위해 직접 두 팔을 걷어 부치고 나서 일일 카페를 준비한 것.

25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홍대의 한 카페에서 열리는 ‘궁민남편’표 일일 카페는 ‘궁민남편’을 시청해주신 시청자 누구나 방문 가능하며 특히 당일 날 판매된 상품에 대한 수익금은 모두 기부돼 더욱 뜻깊은 의미를 더한다.

‘궁민남편’ 제작진은 “이번에는 ‘궁금한 남편들’이 아닌 ‘궁금한 시청자분들’을 위해 멤버들이 직접 나선다. 한 분, 한 분 만나 뵙고 직접 소통하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며 “일일 카페를 운영하는 다섯 남편의 모습도 가까이서 보시면 더 재미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주간 베트남의 영웅 박항서 감독 특집으로 진행된 ‘궁민남편’ 26회, 27회는 자체 최고 시청률 7.8%(26회, 닐슨 수도권 기준)은 물론 2049 타깃 시청률에서도 2.7%(27회, 닐슨 수도권 기준)라는 자체 최고를 경신해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일요일 대표 힐링 예능 MBC 일밤 ‘궁민남편’은 매주 일요일 저녁 6시 45분에 방송되며, 다섯 남편이 운영하는 일일 카페는 오는 25일(목) 오후 2시부터 8시까지 홍대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