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 6월1일 국내 팬미팅 ‘쏘.확.행’ 개최…특별 생일파티 [공식]

입력 2019-04-23 17:2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김소현, 6월1일 국내 팬미팅 ‘쏘.확.행’ 개최…특별 생일파티 [공식]

배우 김소현이 생일을 맞이해 국내에서 두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김소현은 오는 6월 1일(토) 마포구에 위치한 ‘무브홀’에서 팬미팅 ‘쏘.확.행 : 김소현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오는 6월 4일 생일을 맞아 진행되는 것인 만큼 더욱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팬미팅 포스터에는 봄 햇살을 맞으며 미소 짓고 있는 김소현의 모습이 담겨있다. 따뜻한 색감과 햇살, 김소현의 환한 웃음이 팬미팅의 제목과 어우러지는 듯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든다.

2017년 첫 번째 국내 팬미팅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에서는 배우로서의 다양한 작품 이야기는 물론, 20대 초반 ‘사람 김소현’의 솔직담백한 모습까지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소현의 소속사 ‘E&T STORY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랜만에 팬들과 만나는 자리인 만큼, 김소현씨는 팬미팅 회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여러 이벤트를 제안하는 등 팬미팅 준비에 열과 성을 다하고 있다.”며 “팬분들과 더욱 특별하고도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해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김소현은 최근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촬영을 마친 뒤 차기작으로 KBS2 ‘녹두전’을 확정 짓는 등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김소현의 생일 기념 팬미팅 ‘쏘.확.행 : 김소현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은 6월 1일(토) 오후 3시 30분, 홍대 무브홀에서 개최되며, 티켓 오픈은 오는 25일(목)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진행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