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벤져스:엔드게임’ 대항마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초통령 활약 MV 공개

입력 2019-04-23 17:4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어벤져스:엔드게임’ 대항마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초통령 활약 MV 공개

영화 '어벤져스:엔드게임'에 대적할 초통령,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이 뮤직비디오 2탄을 공개했다.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은 전설 속 보물을 찾아 뽀로로와 친구들이 신비의 섬으로 떠나는 스펙터클 보물찾기 어드벤처를 담은 작품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2탄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전설적인 탐험가 ‘실버 선장’과 함께 보물섬에 숨은 비밀과 꿈을 찾아 신나는 모험을 떠나는 모습을 담고 있다. 작품의 메인 주제곡인 ‘우리의 꿈을 찾아서’의 경쾌한 멜로디와 흥겨운 율동으로 엉덩이를 들썩이게 하는 이번 뮤직비디오는 하늘을 날고 바닷속을 탐험하는 뽀로로와 친구들의 모습을 통해 보는 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울창한 정글과 신비로운 피라미드 등 이번 시리즈의 새로운 무대가 된 보물섬의 다양한 장소들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작품 속 스펙터클한 보물찾기 어드벤처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인다.

지난 뮤직비디오 1탄 공개와 함께 댄스어롱 콘테스트를 진행한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은 콘테스트에서 수상한 어린이집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바로 뽀로로와 크롱이 직접 어린이집을 방문한 것이다. 뽀로로와 크롱은 아이들에게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 부채와 스티커, 피자를 나누어 준 것은 물론 뮤직비디오를 틀고 아이들과 즐거운 댄스 타임을 가지기도 했다. 스크린에서만 보던 뽀로로와 크롱을 직접 본 아이들은 한껏 상기된 모습으로 설렘 가득한 표정을 숨기지 못했으며, 뽀로로와 크롱과 함께 신나게 춤을 추고 포옹을 해주는 등 ‘뽀통령’의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해 보였다.

'뽀로로 극장판 보물섬 대모험'은 오는 4월 25일 개봉해 어린이날 극장가를 꿈과 희망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