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특형’ 신하균x이광수x이솜 직접 OST 불러…엔딩크레딧 장식

입력 2019-04-25 09: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따뜻한 웃음과 감동으로 언론의 호평 세례를 받고 있는 휴먼 코미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감독 육상효, 제작 명필름/조이래빗)가 주연 배우들의 특별한 응원을 담은 ‘Happy!’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 <나의 특별한 형제>가 배우들이 직접 부른 OST ‘Happy!’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나의 특별한 형제’속 세 사람의 행복한 일상과 밝고 경쾌한 노래 ‘Happy!’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함께 모이면 누구보다 즐겁고 유쾌해지는 세 사람의 모습처럼 “넘어지려 할 땐 기운 내 노래 불러”, “만약 길을 잃었을 땐 늘 네 곁에는 내가 있어” 등 응원하는 가사가 듣는 이에게 활기를 불어넣는다.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4인조 혼성 팝밴드 MOCCA(모카)의 ‘Happy!’를 번안한 이 노래는 신하균, 이광수, 이솜이 발랄한 율동과 화사한 미소로 직접 불러 특별한 진심이 더해졌다. 영화 촬영 시에도 특별한 호흡을 자랑했던 이들은 녹음할 때에도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로 함께 있을 때 행복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온몸으로 보여줬다. 행복한 기운이 가득한 신하균, 이광수, 이솜의 ‘Happy!’는’나의 특별한 형제’의 엔딩크레딧에 삽입되어 영화를 본 관객들을 더욱 ‘해피’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Happy!’를 포함한 ’나의 특별한 형제’의 OST 앨범은 26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보고 듣는 것만으로도 관객들을 힐링 되게 만드는 뮤직비디오를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는 5월 1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