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진은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능청스러운 콩트 실력으로 맹활약, 매회 업그레이드되는 개그력과 재치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많은 이들의 폭소를 책임지는 그가 공개 코미디뿐만 아니라 연기와 사회활동까지 종횡무진으로 움직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드라마 ‘빅이슈’에서 JDB 패밀리와 함께 특별출연한 이세진은 넘치는 인싸력과 리얼한 연기력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안겼다. 캐릭터 소화력으로 둘째라면 서러운 그가 주체할 수 없는 끼를 통해 소소하지만 확실한 웃음을 자아내며 씬스틸러 활약을 펼친 것.
또한 플랜코리아 ‘Joy&Dream 캠페인’에서는 베트남 꼰뚬 지역으로 봉사활동을 가 선한 영향력 전파에도 힘썼다. 그는 야외 도서관과 위생시설 등 아이들의 놀이 공간을 만들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가 하면 무대 위에서 보였던 파이팅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하며 현지 아이들의 얼굴에 웃음꽃을 피웠다.
이처럼 이세진은 코미디를 포함한 여러 활동에서의 스펙트럼을 넓히며 도전을 멈추지 않고 있다. 그가 앞으로 또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궁금증과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팔색조 예능인 이세진의 매력은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 KBS 2TV <개그콘서트> 영상 캡처/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 영상 캡처/ 플랜코리아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