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현경 측 “악플러 법적대응, 가족들까지 피해…선처없을 것” [공식입장 전문]

입력 2019-04-30 10: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오현경 측 “악플러 법적대응, 가족들까지 피해…선처없을 것”

배우 오현경 소속사가 악성 댓글 등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소속사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 3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당사는 소속 배우 오현경을 상대로 한 일부 누리꾼의 악성 댓글 및 게시글과 관련해 법적으로 강경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동안 당사는 오현경을 향해 지속된 악성 댓글과 게시글에도 대중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배우인 만큼, 감수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해 대응을 자제해왔다. 하지만 계속되는 악의적인 댓글과 게시글로 배우의 이미지는 물론이고 명예까지 실추시킨데 이어, 가족에게까지 피해를 입히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이를 더는 묵인하지 않고, 강경 대응할 방침”이라고 설명했다.

화이브라더스코리아는“어떠한 합의나 선처는 없을 것이며 앞으로 더 강력하게 대응할 것”이라며 “앞으로 당사는 소속 배우 및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당사의 소속 배우 및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 배우 오현경 악성 댓글 및 게시글 관련 법적대응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화이브라더스코리아입니다.

당사는 소속 배우 오현경을 상대로 한 일부 네티즌들의 악성 댓글 및 게시글과 관련해 법적으로 강경 대응할 것임을 알립니다.

그동안 당사는 오현경을 향해 지속된 악성 댓글과 게시글에도 대중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는 배우인 만큼, 감수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해 대응을 자제해왔습니다.

하지만 계속되는 악의적인 댓글과 게시글로 배우의 이미지는 물론이고 명예까지 실추시킨데 이어, 가족에게까지 피해를 입히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어 이를 더는 묵인하지 않고, 강경 대응할 방침입니다. 어떠한 합의나 선처는 없을 것이며 앞으로 더 강력하게 대응할 것임을 전합니다.

앞으로 당사는 소속 배우 및 아티스트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당사의 소속 배우 및 아티스트를 사랑해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