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권, 주연으로 한걸음 더 성장 “♥감사해” [종영소감]

입력 2019-04-30 14: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김권, 주연으로 한걸음 더 성장 “♥감사해” [종영소감]

배우 김권이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종영소감을 전했다.

30일 김권은 소속사 원앤원스타즈를 통해 tvN‘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종영소감이 담긴 짧은 영상을 공개했다. 김권은 “안녕하세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강성모 역할을 맡은 김권이라고 합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김권은 “그동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사랑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더 나은 작품과 더 나은 인물로 여러분들한테 찾아 갈 테니까 그때도 꼭 본방사수 해주시고 기대 많이 해 주세요”라고 아쉬운 마음을 전했다.
김권은 극중 특수수사본부 검사 강성모 역을 맡아 안정적이면서 섬세한 연기력으로 시청자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강성모 캐릭터는 미스터리함 이면에 따뜻함을 지닌 입체적인 캐릭터였는데, 긴장감을 유발해 극의 재미를 더했다.

김권은 앞서 SBS ‘공항 가는길 ’ KBS2 ‘마녀의 법정’, ‘같이 살래요’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하며 탄탄한 연기력을 다져왔다. 그리고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통해 복잡한 내면의 순간을 완벽하게 표현해 호평을 받았다.

이렇듯 주연으로서 성공적인 발걸음을 내딛은 김권이 앞으로 또 어떤 작품에서 색다른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으게 만든다.

한편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오늘(30일) 종영한다.

사진|원앤원스타즈 제공동아닷컴 이슬비 기자 misty8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