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민, 결혼 깜짝 발표…“동반자 만나 새로운 삶 시작” [전문]

입력 2019-05-06 10:3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박재민, 결혼 깜짝 발표…“동반자 만나 새로운 삶 시작” [전문]

배우 박재민이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박재민은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배우 박재민이 아닌, 남자 박재민으로 평생 꿔왔던 꿈을 이룬다는 소식을 알리고자 조심스레 글을 적습니다.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동반자를 만나 삶의 새로운 막을 시작하려 합니다”라고 결혼을 알렸다.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그는 결혼을 발표한 당일 웨딩마치를 울린 것으로 알려졌다.

그는 갑자기 결혼을 발표하게 된 이유로 “그저 작게, 소박히 하고자 하여 친지, 동료, 지인 여러분께 이렇게 인사를 올리게 되었습니다”라고 설명했다. 박재민은 “언제나 제게 힘이 되어주셔서, 응원해주셔서, 부족한 저를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소감글을 마무리했다.

슈퍼주니어 최시원도 박재민의 결혼을 함께 기뻐했다. 그는 자신의 SNS에 “평생의 동반자를 만나고, 함께 걸으실 수 있게 된 게 너무 부럽네요 형. 다시 한번 축하드리고, 늘 주께서 함께하시길 바랍니다”라고 축하의 메시지를 남겼다.

박재민은 지난 2월 동아닷컴과의 [남사친 인터뷰]에서 “연애할 때도 열정맨 스타일이다. 상대방에게 맞추는 것을 좋아한다”며 “외모는 따지지 않는다. 대화가 잘 통하는, 배려심 깊은 사람이 좋다”고 이상형을 언급한 바 있다.


<박재민 결혼 소감 전문>

여러분 안녕하세요.

배우 박재민이 아닌, 남자 박재민으로 평생 꿔왔던 꿈을 이룬다는 소식을 알리고자 조심스레 글을 적습니다.

추억을 공유할 수 있는 동반자를 만나 삶의 새로운 막을 시작하려 합니다. 그저 작게, 소박히 하고자 하여 친지, 동료, 지인 여러분께 이렇게 인사를 올리게 되었습니다.

언제나 제게 힘이 되어주셔서, 응원해주셔서, 부족한 저를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박재민 올림.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