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현역 입대 D·1 시우민 삭발사진 공개…엑소 중 첫 입영자

입력 2019-05-06 18: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현역 입대 D·1 시우민 삭발사진 공개…엑소 중 첫 입영자

입대를 하루 앞둔 엑소(EXO) 멤버 시우민(29·본명 김민석)의 삭발(짧은 헤어스타일)한 모습이 공개됐다.

시우민은 6일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삭발한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짧은 헤어스타일을 드러낸 시우민의 모습이 담겨 있다. 특히 시우민은 갑자기 삭발한 상황에서도 여유있는 표정으로 그 상황을 즐기는 듯하다.

앞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시우민은 7일 현역으로 입영한다. 다만, 조용히 입영하고픈 시우민의 의사를 존중해 소속사는 입대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는 방침이다. 또한 행사도 진행하지 않는다.

대신 지난 4일 단독 팬미팅 ‘Xiuweet Time’을 통해 팬들과 만났다. 시우민은 이날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팬미팅 ‘Xiuweet Time’을 개최, 토크, 게임, 무대 등 다양한 순서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시우민은 팬미팅 당시 9일 SM ‘STATION 시즌3’를 통해 선보이는 솔로곡 ‘이유 (You)’ 무대를 최초 공개하기도 했다. 또한, ‘늑대와 미녀’, ‘중독’, ‘History’, ‘LOVE ME RIGHT’, ‘Monster’ 등 엑소 히트곡 메들리 무대, 웹드라마 ‘도전에 반하다’ OST ‘You Are The One’, 엑소 콘서트에서 보여준 솔로곡 ‘Beyond’, 일본 발표곡 ‘Shake’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해 팬들을 열광시켰다.

뿐만 아니라 스페셜 MC로 지원사격에 나선 멤버 첸의 유쾌한 진행 아래 주사위를 던져 랜덤 플레이 댄스, 드라마 대사 따라하기, TMI 토크 등 다양한 미션을 수행한 ‘슈윗 폴리’, 팬들이 보낸 칭찬 메시지를 직접 읽는 ‘칭찬 타임’ 등을 선보여 재미를 한층 배가시켰으며, 엑소 멤버들도 시우민을 응원하고자 깜짝 방문해 훈훈함을 더했다.


아울러 팬들은 팬 라이트를 흔들며 열정적으로 팬미팅을 즐겼음은 물론, ‘널 기다리는 건 언제나 XIUWEET TIME’이라는 문구의 플래카드 이벤트도 펼쳐 시우민을 감동하게 했다.

한편 시우민 신곡 ‘이유 (You)’는 9일 오후 6시 각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