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5, ‘그녀의 사생활’ OST 참여…김재욱♥박민영, 공방 데이트 노래

입력 2019-05-08 09: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1415, ‘그녀의 사생활’ OST 참여…김재욱♥박민영, 공방 데이트 노래

인디 듀오 1415(주성근, 오지현)가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다섯 번째 OST 주인공으로 참여한다.

tvN 수목드라마 ‘그녀의 사생활’ 측은 드라마 다섯 번째 OST인 ‘Happy’를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한다고 전했다.

‘Happy’는 먼 곳만을 바라보는 상대에게 언젠가는 자신도 돌아봐 주기를 바라는 마음을 노래한 곡으로, 1415만의 서정적인 감성으로 표현한 노래다.

‘Happy’는 8화에서 최다인(홍서영 분)이 자신을 위한 작업대를 만드는 성덕미(박민영 분)와 라이언(김재욱 분)의 알콩달콩한 모습을 목격하고는 복잡한 심경을 드러낸 장면과 남은기(안보현 분)가 성덕미가 라이언에게 고백하고 싶어하는 모습을 회상하며 힘들어하는 장면에 흘러나왔다.

“저 별을 보며 미소를 짓던 너. 그러면 난 너의 곁에 있을게” “시간이 지나 나를 돌아보며 웃었으면”라는 가사처럼 최다인과 남은기의 라이언과 성덕미에 대한 외사랑을 아련하게 담아내 극의 몰입감을 높였다.

인디듀오1415는 2017년 데뷔, ‘선을 그어 주던가’ 등 청춘들의 솔직한 가사와 특별한 감성으로 주목 받고 있다.

tvN ‘그녀의 사생활’은 미술관에서는 완벽한 큐레이터지만 알고 보면 아이돌 덕후인 성덕미가 까칠한 상사 라이언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본격 덕질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가짜 연애를 하다가 서로에게 진심이 되어버린 성덕미와 라이언은 지난 8화에서는 둘 사이에 질투를 느낀 최다인의 방해로 상황이 꼬여버리며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tvN ‘그녀의 사생활’은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