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노트, ‘꼬마버스 타요’와 최초 콜라보…오늘(9일) 오프닝송 공개

입력 2019-05-09 09: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드림노트, ‘꼬마버스 타요’와 최초 콜라보…오늘(9일) 오프닝송 공개

그룹 드림노트(DreamNote)가 인기 키즈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 오프닝송에 참여했다.

iMe KOREA는 9일 “드림노트 멤버 라라, 미소, 수민, 한별이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타요’와 최초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며 오프닝송 가창을 맡았다”라고 밝혔다.

오늘 오후 6시 멜론 등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드림노트가 가창한 ‘꼬마버스 타요’ 오프닝송 음원이 공개된다. 이 뿐만 아니라 타요 영어채널, 인도네시아어채널, 뽀요뮤직 채널 등 ㈜아이코닉스에서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영상 콘텐츠도 함께 오픈된다.

드림노트가 부른 ‘타요’ 오프닝송은 글로벌한 타요 팬들을 위해 한국어와 영어 버전으로 기획됐다. 특히 ‘타요’의 컬래버레이션은 걸그룹 드림노트가 최초인 터라 다채로운 방법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드림노트는 오프닝송 음원뿐만 아니라 안무 영상 및 다양한 영상을 준비했다. 안무 영상에서는 드림노트 멤버 라라, 수민, 한별, 미소가 각각 ‘타요’ 속 캐릭터 타요, 로기, 라니, 가니를 맡아 깜찍함을 발산했다.

인기 키즈 애니메이션 ‘타요’ 오프닝송 콘텐츠는 현재 인도네시아에서 3개월 만에 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하는 등 글로벌에서 타요 캐릭터에 대한 인기가 지속되고 있다. 이에 드림노트는 이번 콜라보를 통해 글로벌한 타요 팬들이 춤과 노래를 활용하여 더욱 즐겁게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할 전망이다.

지난 3월 두 번째 앨범 ‘드림어스(Dream:us)’를 발매한 드림노트는 각종 예능 프로그램 출연 등 다양한 루트로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 = iMe KOREA 제공]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