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디노, 여유로운 그루브+완벽 춤선…독보적 창작 안무

입력 2019-05-16 09: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세븐틴 디노, 여유로운 그루브+완벽 춤선…독보적 창작 안무

세븐틴의 멤버 디노가 ‘DINO’S DANCEOLOGY’ 세 번째 영상을 공개했다.

15일 오후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세븐틴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DINO’S DANCEOLOGY’ 영상을 공개, 눈을 뗄 수 없는 안무로 팬들의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DINO’S DANCEOLOGY’는 지난해 12월 첫 시작으로 세븐틴 내 퍼포먼스 유닛에 속해 있는 멤버 디노가 기존의 곡에 새로운 안무를 창작해 선보이는 영상 콘텐츠로 매번 뛰어난 퍼포먼스를 선사해 뜨거운 화제를 얻고 있다.

앞서 공개했던 2개의 영상에 이어 어제(15일) 공개된 세 번째 영상 속 디노는 이국적인 풍경의 야경 속에서 자유분방한 느낌이 드는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등장, 신나는 리듬과 함께 여유롭게 그루브를 타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Chris Brown’의 ‘Undecided’ 곡에 맞춰 유연한 웨이브와 더불어 파워풀한 동작까지 1분 남짓한 안무 영상 속에서 부드러움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퍼포먼스를 펼쳐 단번에 눈길을 끌었으며, 모든 감각을 일깨우는 듯한 임팩트 강한 안무 포인트들로 영상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DINO’S DANCEOLOGY’ 영상은 앞서 디노가 V LIVE를 통해 안무 연습 과정을 깜짝으로 미리 선보였던 바 있어 팬들의 더욱 열렬한 반응을 얻고 있다.

이처럼 춤에 대한 남다른 애정과 열정으로 바쁜 스케줄 속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어 가고 있는 디노는 앞으로도 무한한 매력이 넘치는 창작 퍼포먼스를 담아낸 ‘DINO’S DANCEOLOGY’ 영상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세븐틴은 오는 29일 일본 첫 싱글 ‘Happy Ending’을 발매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