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션한 남편’ 신동엽 “완벽한 남편+아빠 션, 실체 알면 놀랄 것”

입력 2019-05-23 16:2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신션한 남편’ 신동엽 “완벽한 남편+아빠 션, 실체 알면 놀랄 것”

‘신션한 남편’ 신동엽, 션이 MC로 뭉쳤다.

2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서강대학교 가브리엘홀 커뮤니케이션센터에서는 skydrama 예능프로그램 ‘신션한 남편’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이날 간담회에는 신동엽, 션, 김태현, 페트리, 홍록기, 김정태, 주아민 남편 유재희 그리고 연출을 맡은 이준환 CP가 참석했다.

이날 신동엽은 션과 함께 이번 프로그램의 MC를 맡은 것에 대해 “이 프로그램은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 션과 함께 하는 게 가장 큰 의의인 것 같다. 션이 하면 나도 하겠다고 할 정도로 말했다. 사실 남편들의 궁극의 적인 느낌이 있다. 션처럼 아내와 아이에게 잘 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근데 실제 모습도 아는 것처럼 완벽한 남편이자 아빠일까 궁금했다”며 “의외로 션의 실체를 알면 사람들이 깜짝 놀랄 수도 있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알고 싶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션은 “프로그램을 하게 된 이유는, 신동엽 선배님이 하신다고 또 나를 간절히 원한다고 하셨기 떄문이었다. 신동엽 선배님 옆에서는 배울 수 있지 않을까 용기를 얻어서 하게 됐다”며 “다 사는 방법이 다른데, 그 분들 삶을 통해 배울 수 있는 게 있을 수도 있다. 혹시 내가 약간의 팁을 드려서 행복할 수 있다면 그런 것도 나누면 좋지 않을까 했다”고 이유를 말했다.

한편 ‘신션한 남편’은 결혼 14년차 꾀돌이 남편 신동엽, 결혼 16년차 모범 남편 션이 2MC로 호흡을 맞춘다. 스타 부부들의 리얼한 일상을 통해, 그 안에서 이상적인 남편을 만들어주는 ‘좋은 남편 코디 프로젝트’를 그릴 예정이다. 오는 28일 화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