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릴킹’ 김수로x뮤지x송재림x윤소희, 액티비티 성지 영국으로 출격

입력 2019-05-25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스릴킹’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 표 극한 스릴이 온다.

5월 27일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스릴킹’이 첫 방송된다. ‘스릴킹’은 그동안 안방극장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익스트림 액티비티를 집중 조명한 신개념 예능으로 방송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스릴킹’은 긴장과 도전을 즐기는 셀럽 4인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가 액티비티 마니아들의 성지로 불리는 영국을 찾아 실제로 익스트림 액티비티를 체험해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 네 크루들과 제작진은 영국 각지를 찾아다니며 아찔한 도전에 나섰다.

이런 가운데 5월 27일 방송되는 ‘스릴킹’에서는 첫 회부터 극한의 스릴에 빠진 김수로, 뮤지, 송재림, 윤소희의 모습이 그려진다. 영국 각지에 숨겨진 액티비티를 체험하는 네 멤버의 모습이 신선하면서도 특별한 재미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스릴킹’ 측이 공개한 사진 속 ‘우리가 그동안 몰랐던 스릴이 펼쳐진다’는 자막부터 멘붕에 빠진 표정, 광활한 대자연을 질주하는 액티비티, 어두컴컴한 동굴 속으로 들어가는 모습까지. 이들이 지상 최고의 스릴이 가득한 영국에서 어떤 액티비티를 체험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제작진에 따르면 네 멤버들은 ‘스릴킹’ 첫 방송부터 짜릿한 스릴의 세계로 빠져들 전망이다. 178M 길이의 세상에서 제일 긴 미끄럼틀부터 하늘을 나는 비행기 날개 위에서 즐기는 ‘윙워킹’까지. 우리가 잘 알지 못했던 여러 액티비티의 등장은 물론 출연진들의 과감하고 화끈한 도전기가 흥미진진하게 그려진다고. 시청자에게 생생한 현장감을 선사하며 함께 액티비티를 즐기는 듯한 재미를 느끼게 할 ‘스릴킹’ 첫 방송이 기대되는 이유다.

한편 스릴 끝판왕 액티비티의 향연으로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스카이드라마(skyDrama)’ 신규 예능 프로그램 ‘스릴킹’은 5월 27일 월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조유경 기자 polaris27@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