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피플’ 인턴들의 첫 출근 풀스토리…미공개 영상 대방출

입력 2019-05-25 13: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굿피플’ 인턴들의 첫 출근 풀스토리…미공개 영상 대방출

채널A ‘신입사원 탄생기-굿피플’(이하 ‘굿피플’) 미공개분 영상이 25일 밤 11시 방송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반골 기질’ 임현서 인턴, ‘슈퍼맨 이력’ 이시훈 인턴 등 각자의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인턴들의 첫 출근 풀스토리가 그려진다. 출근 첫날 인턴들의 어색했던 자기소개 모습은 물론 인턴들의 깜짝 놀랄만한 과거가 공개돼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인턴들의 첫 출근 이후 속마음이 최초로 방송된다. 첫 과제를 늦게 제출해 누구보다 힘든 하루를 보냈던 이시훈 인턴의 속마음과 그를 지켜봤던 나머지 인턴들의 속마음이 그대로 공개된다.

그런 가운데 그동안 방송에서 소개되지 않은 변호사들의 미공개 인터뷰 및 영상도 공개된다. 프로그램을 통해 날카로우면서도 따뜻한 카리스마로 새로운 리더상을 선보이고 있는 멘토 변호사들의 사법고시 합격기부터 ‘굿피플’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 스토리가 공개되며 변호사들의 솔직하고 인간적인 매력이 그려질 예정이다.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첫 면접 후 변호사들이 찍은 ‘원픽 인턴’의 정체와 변호사, 인턴들의 속마음 이야기는 25일 밤 11시 ‘굿피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