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달 연대기’ 송중기 “♥송혜교 응원, 덕분에 잘 마쳐”

입력 2019-05-28 14: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뉴스1

‘아스달 연대기’ 송중기 “♥송혜교 응원, 덕분에 잘 마쳐”

‘아스달 연대기’ 송중기가 송혜교의 응원에 대해 고마움을 전했다.

28일 오후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 7층에서는 tvN 새 주말드라마 ‘아스달 연대기’ 제작발표회가 개최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주연배우 장동건, 송중기, 김지원, 김옥빈 그리고 김영현, 박상연 작가가 참석했다.

이날 송중기는 결혼 후 달라진 점이 있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크게 개인적으로는 달라진 점을 느끼지 못했다. 굉장히 마음의 안정을 얻었다. 그건 결혼하신 분들 다 똑같이 느끼실 것 같다. 내 와이프도 작가님 두 분, 감독님의 팬이다. 오랜 만에 하는 드라마라서 끝까지 집중해서 잘 하라고 응원해서 덕분에 잘 마쳤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는 “그게 부담이 없다고 하면 거짓말이다. 장동건과 하게 되면서 거의 매일 봤다. 4개월 동안 같이 운동하면서 함께 준비해서 그런지, 든든함이 부드럽게 스며들었다. 계셔주는 것만으로도 든든했다”고 장동건에게도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최강 영웅 4인 타곤(장동건 분), 은섬(송중기 분), 탄야(김지원 분), 태알하(김옥빈 분) 운명적 이야기를 담는다. 오는 6월1일 토요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