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해줘2’ 김미화, 엄태구와 어울리는 윤종빈에게 절규

입력 2019-06-01 07: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30일에 방송된 케이블채널 OCN 수목 오리지널 '구해줘2' 8회에서는 대구댁(김미화 분)이 아들 환희(윤종빈 분)가 김민철(엄태구 분)과 어울린다는 사실을 알고 절망에 빠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아들 환희와 마을길을 함께 걸으며 대구댁은 “그놈의 오토바이 좀 안타면 안돼? 엄마가 너 그거 몰고 나갈 때마다 가슴이 덜컹해”라며 오토바이를 타는 아들은 걱정한다.

그런 엄마의 말에 아들 환희는 심쿵한거냐고 장난을 하며 알콩달콩한 사랑스런 모자관계를 드러낸다.

그러던 중 대구댁 모자를 가로질러 지나치는 민철을 발견한 환희는 “엇 민철 형님이다”라며 재빠르게 민철에게 다가가자 환희가 민철과 어울리는 사실을 안 대구댁은 심장이 뛰고 주저앉고 싶은 심정을 느꼈다.

대구댁은 민철을 형님이라고 부르는 환희를 보며 넌 외동이라며 선을 긋는다. 하지만 오토바이를 가지고 오라는 민철의 말에 뒤도 안돌아보고 뛰어가는 환희의 모습에 “환희야 저런 놈 하고 어울리면 안돼.”라며 외치지만 환희의 개의치 않아함에 “세상에 지랑 나 밖에 없는데”라고 좌절해하며 결국 길바닥에 풀썩 주저앉고 만다.

한편 똥물에 튀겨 죽일 놈이라며 싫어하는 민철과 아들 환희의 관계로 인해서 고등학생인 아들이 동네 꼴통 민철과 어울려 다니다가 엇나갈까봐 노심초사하는 대구댁은 남편도 없이 홀로 아들을 키운 외로움을 달래고자 점점 사이비에 빠져들어 이야기가 어떻게 전개될지 기대가 모아진다.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