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형이 거기서 왜 나와?” …힌트요정의 정체는?

입력 2019-06-01 10:0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SBS ‘집사부일체’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이 ‘깨달음 방학’을 맞이했다.

2일(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멤버들이 세 번째 해외 출격에 나선다.

그동안 다양한 깨달음 속에서 지낸 멤버들은 특별한 ‘깨달음 방학’을 맞이해 해외여행을 가게 됐다. 신난 멤버들은 “방학을 함께 보낼 여행 메이트가 있다”라는 제작진의 말에 한껏 더 기대하는 듯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이날 힌트요정은 여행 메이트에 대해 "같이 여행 가고 싶지 않은 분", "성격도 안 좋고 굉장히 까다로운 분"이라며 디스하는 듯한(?) 힌트를 제공했다. 이에 멤버들은 “도저히 누군지 알 수가 없다”, “안 좋은(?) 얘기만 하다가 전화가 끊겼다”라며 당황했다. 바로 그때 거짓말처럼 멤버들 앞에 힌트요정이 등장했다. 갑작스러운 힌트요정의 등장에 멤버들은 기절초풍하며 귀신 보듯 놀란 반응을 보여 현장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한편, 멤버들은 깨달음 방학임에도 그 어느 때보다 많은 깨달음을 얻었다고. 여행 메이트의 말과 행동 하나하나를 분석한 멤버들은 이내 그를 따라하며 자신들도 모르게 깨달음을 얻게 된 것. 멤버들은 “나도 모르게 자꾸 깨닫게 된다”라며 여느 사부 못지않게 깨달음을 얻어가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사부에 대한 거침없는 폭로를 쏟아낸 힌트요정의 정체는 2일(일)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