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Y컷] 프로미스나인, ‘펀 팩토리’ 온라인 커버 속 독보적 청량미

입력 2019-06-02 0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Y컷] 프로미스나인, ‘펀 팩토리’ 온라인 커버 속 독보적 청량미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비주얼처럼 화사한 새 앨범 커버 이미지를 공개했다.

프로미스나인은 지난 1일 오후 9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 온라인 커버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귀엽고 상큼한 매력은 물론, 독보적인 청순 비주얼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프로미스나인의 모습이 담겨 있다.

프로미스나인 아홉 멤버는 각각 자신의 개성을 한껏 더 부각시킨 러블리한 스타일링을 선보였고,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청량미를 발산하며 여름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켰다.

컴백까지 단 이틀만을 남겨둔 프로미스나인은 FUN 버전과 FACTORY 버전 오피셜 포토부터 앨범 트랙리스트, 전곡 하이라이트 메들리, 타이틀곡 ‘펀!(FUN!)’ 뮤직비디오 1차 티저 영상,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영상 등 풍성한 티저 콘텐츠를 잇달아 공개하며, 역대급 컴백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이 약 8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 ‘펀 팩토리’는 최근 온라인 음반사이트 알라딘 신간 예약판매 일간 및 주간 베스트 차트에서 1위를 비롯한 최상위권을 휩쓰는 등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사진=오프더레코드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