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현대자동차, 방탄소년단과 함께 英피카딜리서 글로벌 팬 메시지 전파

입력 2019-06-02 15:5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매 순간을 기억에 남는 여정으로 만들자는 메시지 전달

현대자동차가 방탄소년단의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를 하루 앞둔 5월31일 저녁(현지시각) 영국 런던 중심가에 위치한 피카딜리 서커스(Piccadilly Circus) 전광판에 방탄소년단 팬과 현대자동차 고객에게 전하는 팬 메시지 영상을 상영했다고 2일 밝혔다.

피카딜리 서커스 지역은 문화 및 쇼핑 시설이 몰려있어 하루에만 20만 여명의 유동 인구가 몰리는 영국 런던의 대표 명소다. 이번 팬 영상은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영국 웸블리 스타디움 콘서트(6월 1~2일) 개최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영상은 ‘현대자동차와 방탄소년단이 함께 한 여정’이라는 주제로 방탄소년단이 팰리세이드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비롯해 공연을 준비하는 모습, 팰리세이드가 험로를 질주하는 모습 등을 담았다. 또한 ‘최종 목적지도 중요하지만 도달하는 과정의 매 순간을 기억에 남을 정도로 즐거운 여정으로 만들자’라는 메시지도 함께 전달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현대자동차 관계자는 “팰리세이드 글로벌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방탄소년단과 함께 상호 윈윈할 수 있는 협업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스포츠동아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