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피플] 김민준 열애 “‘GD 누나’ 권다미와 잘 만나는 중…결혼은 아직” (종합)

입력 2019-06-02 21:2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크게보기

김민준 열애 “‘GD 누나’ 권다미와 잘 만나는 중…결혼은 아직”

배우 김민준이 빅뱅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의 누나 권다미 씨과 열애 중인 가운데 결혼설에 대해 진위가 확인됐다.

먼저 김민준의 소속사 가족이엔티 한 관계자는 2일 동아닷컴에 “본인 확인 결과, 김민준과 권다미 씨가 열애 중이다. 다만, 아직 보도처럼 결혼을 언급할 단계는 아니라고 한다. 아직 구체적인 계획도 없다. 우선 차기작을 검토 중”이라고 말했다.

첫 만남과 교제 시기 등에 대해서는 “구체적인 내용은 본인에게 아직 전달받지 못했다. 교제 중인 사실만 확인됐다. 상대가 비연예인이라는 점에서 조심스러워 부분이 있다. 많이 조심스러워 한다”며 “이 점에 대해 양해 부탁한다”고 전했다.

김민준 역시 OSEN을 통해 “(권다미 씨와) 잘 만나고 있다. 다만, 아직 결혼에 대해서는 조심스럽다. 나로 인해 비연예인인 상대(권다미 씨)가 노출되는 것이 걱정된다”고 밝혔다.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서는 “공백이 있었던 만큼 좋은 작품과 방송 활동으로 좋은 소식을 전하겠다”고 이야기했다.

김민준과 권다미 씨는 패션이라는 공통분모로 가까워져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강남구 청담동 일대에서 여느 커플처럼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자주 목격되고 있다.

한편 모델로 데뷔한 김민준은 이후 연기자로 전향해 드라마 ‘다모’를 통해 얼굴을 알렸다. 드라마 ‘아일랜드’, ‘프라하의 연인’, ‘인순이는 예쁘다’, ‘외과의사 봉달희’, ‘타짜’, ‘신분을 숨겨라’, 영화 ‘강력3반’, ‘사랑’, ‘후궁 : 제왕의 첩’, ‘톱스타’, ‘무수단’ 등에 출연했다.

지드래곤의 친누나인 권다미 씨는 패션 사업가로 잘 알려진 인물이다. 2014년에는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하기도 했다. 또한,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꼽힌 바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