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텐, ‘키즈소닉 인케이스’ 체험단 모집

입력 2019-06-03 14: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메가텐이 유아용 음파진동칫솔 ‘키즈소닉’의 케이스를 리뉴얼한 ‘키즈소닉 인케이스’를 출시기념 체험단을 9일까지 모집한다. 메가텐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선발된 체험단은 6만 원 상당의 ‘키즈소닉 인케이스’를 제공받은 후, 블로그 및 인스타그램에 후기를 남기면 된다.

메가텐 키즈소닉은 양치질에 서툴고 치아가 연약한 아이들을 위한 음파진동칫솔이다. 북극곰, 부엉이, 해달 등 아기자기한 동물 디자인에, 아이들이 한 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는 실리콘 핸들, 입 속이 훤히 들여다보이는 LED 라이트, 양치 시간을 알려주는 2분 타이머 기능이 있다. 고탄성·고밀도의 듀폰 타이넥스 칫솔모가 360도 구조로 설계되어 부드러운 감촉을 유지하면서 세정력은 높였다.

키즈소닉 인케이스는 본품과 리필헤드와 함께 단단한 재질의 인케이스를 구성품으로 포함했다. 어디서든 제품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성을 높였다. 귀여운 동물 캐릭터가 눈에 띄도록 투명 디자인을 적용하고, 아이들의 안전을 고려해 테두리는 곡선형으로 설계됐다.

메가텐 마케팅 담당자는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휴가철을 맞아, 밖에서도 간편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휴대 케이스를 포함한 ‘키즈소닉 인케이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이번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아이들에게 올바른 양치 습관을 길러주는 키즈소닉 시리즈를 많은 고객 분들이 체험하실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용운 기자 sadzoo@donga.com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