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투데이] 프로미스나인, 오늘(4일) 오후 6시 첫 싱글 ‘FUN FACTORY’ 발매

입력 2019-06-04 13: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새 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4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FUN FACTORY)’를 발매한다.

‘펀 팩토리’는 지난해 10월 발표한 스페셜 싱글 ‘From.9’ 이후 약 8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지루한 일상을 벗어나 우리끼리 즐겁게 놀자! 우리의 모든 것이 유쾌하고 재밌을거야’라는 프로미스나인의 메시지가 담겨 있다.

타이틀곡 ‘펀!(FUN!)’은 경쾌한 하우스 및 디스코 리듬과 프로미스나인의 발랄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으로,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겠다는 내용의 유쾌한 가사가 듣는 이들에게 힐링을 선사할 전망이다.

드류 라이언 스콧(Drew Ryan Scott), 션 마이클 알렉산더(Sean Michael Alexander), 멜로디자인(MELODESIGN)이 이전 앨범 타이틀곡 ‘러브 밤(LOVE BOMB)’에 이어 프로미스나인과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이 밖에도 상대방을 보고 애타는 마음을 톡톡 튀는 가사로 표현한 ‘러브 럼펌펌(LOVE RUMPUMPUM)’, 이상향을 향해 달려가는 마음을 그린 송하영과 박지원의 자작곡 ‘플라이 하이(FLY HIGH)’까지 총 3개 트랙이 이번 앨범에 수록됐다.

무한한 가능성과 잠재력을 앞세워 무서운 속도로 성장 중인 프로미스나인은 톡톡 튀는 청량미,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 더욱 다채로워진 9인 9색 매력으로 올여름 가요계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

사진=오프더레코드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