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카 출신 김보형, ‘어비스’ OST 발표…‘슈퍼밴드’ 하현상 참여

입력 2019-06-04 14:5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CJ ENM]

스피카 출신 김보형, ‘어비스’ OST 발표…‘슈퍼밴드’ 하현상 참여

tvN 월화드라마 ‘어비스’ OST Part 3 ‘Stay’가 발매됐다.

‘어비스’ 측은 드라마의 세 번째 OST인 김보형의 ‘Stay’를 4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했다고 전했다.

‘Stay’는 감성적인 피아노와 일렉트로닉 편곡으로 완성된 몽환적이면서도 따뜻한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귀를 맴돌게 하는 반복적인 후렴 멜로디가 인상적인 슬프지만 아름다운 곡으로 완성됐다.

‘Stay’에는 CJ ENM 사회공헌사업인 오펜뮤직 소속의 Naiv, 제인스(Jayins), 하현상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했다. 특히 현재 JTBC ‘슈퍼밴드’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작사, 작곡, 편곡에 참여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또 ‘Stay’는 걸그룹 스피카 출신으로, 최근엔 KBS 2TV ‘불후의 명곡’ 등 솔로 가수로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김보형이 가창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tvN ‘어비스’는 영혼 소생 구슬 어비스를 통해 생전과 180도 다른 ‘반전 비주얼’로 부활한 두 남녀 차민, 고세연이 자신을 죽인 살인자를 쫓는 반전 비주얼 판타지 드라마다. ‘어비스’는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며 세 번째 OST인 김보형의 ‘Stay’는 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