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탑 창조 “앨범에 자작곡 수록…멤버들에 감사”

입력 2019-06-04 15: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틴탑의 멤버 창조가 이번 앨범에 자작곡을 실게 된 소감을 전했다.

4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압구정 일지 아트홀에서는 틴탑의 새 앨범 ‘DEAR. N9NE(디어나인)’ 발매 기념 프레스 쇼케이스가 진행됐다.

이날 창조는 그동안의 근황을 묻는 질문에 “이번 앨범에 자작곡이 많이 실리게 되어 우선 기뻤다”고 운을 뗐다.

이후 창조는 “그리고 멤버들의 동의로 실리게 된 것이니 멤버들에게도 감사하다. 앞으로도 더 많은 음악을 만들어 많은 이야기를 들려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그는 연기 활동에 대한 질문에 “아직 정확한 계획은 있지만 열심히 연기 공부 중이다. 좋은 작품을 만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고 답했다.

틴탑의 새 앨범 ‘DEAR. N9NE’에는 타이틀곡 ‘Run Away(런 어웨이)’를 포함 총 6곡이 수록됐다. 수록곡 ‘What Do You Think(왓두유띵)’, ‘비 그친 밤(That Night)’, ‘Happy Ending(해피엔딩)’은 멤버 창조의 자작곡이며 리더 C.A.P 역시 타이틀곡 ‘Run Away’와 대부분의 수록곡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Run Away(런 어웨이)’는 트로피컬 하우스와 뭄바톤이 결합된 곡으로 멜로디가 깊으면서도 흥겨운 분위기를 풍긴다. 리더 C.A.P이 랩과 노래, 가사에 참여하여 감성을 녹여냈으며 걱정과 방황에서 벗어나 나만의 길을 향하가겠다는 목소리를 가사에 담아냈다.

사진=뉴스1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