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현진 등판 경기, LAD vs AZ 선발 라인업 발표

입력 2019-06-05 09:1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동아닷컴]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32, LA 다저스)의 선발 등판 경기 양 팀 라인업이 발표됐다.

LA 다저스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는 5일 오전 10시 40분(이하 한국시각) 미국 애리조나 주 피닉스 체이스필드에서 열리는 경기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지난 경기에서 뉴욕 메츠를 상대로 7 2/3이닝 4피안타 무실점 역투를 펼치며 시즌 8승째를 올린 류현진은 이날 선발 등판해 시즌 9승째에 도전한다. 상대 선발은 이번 시즌 메이저리그에 데뷔해 4경기 1승 1패 평균자책점 5.19를 기록 중인 우완 테일러 클라크다.

시즌 6번째로 원정에서 마운드에 오르는 류현진은 이번 시즌 원정 등판에서 2승 1패 평균자책점 2.22로 홈경기에 비해서는 다소 부진했다. 체이스필드에서는 7번 등판해 2승 2패 평균자책점 4.89로 좋지 않았다.

이날 LA 다저스는 테이블 세터에 작 피더슨(좌익수)-맥스 먼시(3루수)를 배치하고 중심 타선에는 코리 시거(유격수)-코디 벨린저(우익수)-데이비드 프리즈(1루수)가 나선다.

알렉스 버두고(중견수)가 6번 타순에 서고 하위 타선에는 키케 에르난데스(2루수)-러셀 마틴(포수)-류현진(투수)이 출전한다.

이에 맞서는 애리조나는 테이블 세터 진에 케텔 마르테(중견수)-에두아드로 에스코바(3루수)가 나서고 중심 타선에는 애덤 존스(우익수)-데이비드 페랄타(좌익수)-크리스티안 워커(1루수)가 배치됐다.

일데마로 바르가스(2루수)가 6번 타순에 배치됐으며 하위 타선은 닉 아메드(유격수)-카슨 켈리(포수)-테일러 클라크(투수)로 구성했다.

동아닷컴 송치훈 기자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