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북마크] ‘절대그이’ 여진구, 푸른 바다 사랑 고백…진심 전했다

입력 2019-06-06 07: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TV북마크] ‘절대그이’ 여진구, 푸른 바다 사랑 고백…진심 전했다

SBS 수목드라마 ‘절대그이’ 여진구가 울 것 같은 눈망울로 사랑을 요구하는 ‘사랑 갈구 고백’을 시전, 파란만장 삼각 로맨스를 더욱 활활 타오르게 만들었다.

지난 5일 방송된 ‘절대그이’(극본 양혁문 /연출 정정화 /제작 아폴로픽쳐스, iHQ) 13, 14회에서 여진구는 사랑을 주기만 해도 행복하다는 ‘민들레 모드’에서, 사랑을 받고 싶다는 마음이 굴뚝같은 ‘사랑 갈구 모드’에 돌입했다. 여진구는 꿈속에서조차 홍종현을 찾으며 괴로워하는 방민아를 지켜보던 와중 갑자기 심장 언저리가 아파와 움직일 수 없었고, 마침내 다음 날 방민아를 바다로 데려가 ‘나를 봐 달라, 사랑을 받고 싶다’는 간절한 고백을 전해 방민아를 놀라게 했다.

극 중 영구(여진구)는 엄다다(방민아)와 함께 있을 수 있고, 돈도 벌 수 있고, 그리고 엄다다가 사랑한 마왕준(홍종현)이 누구인지 알고 싶다는 생각에 덜컥 마왕준의 임시 매니저 자리에 지원했다. 영구는 발을 동동 구르는 엄다다와 칼을 갈고 있는 마왕준, 우여곡절 끝에 찾아온 남보원(최성원)의 노발대발에도 불구하고, 소신 있게 ‘마왕준의 매니저 테스트’에 임했다. 영구는 마왕준이 인간이 다녀오기 불가능한 거리에 위치한 커피를 시켜도 거뜬히 사 왔고, 불지 않는 백짜장을 요구하면 8개 국어 기능을 동원해 짜장면 명인을 직접 모셔오는 등 아주 기발하게 ‘마왕준의 미션’을 척척해 내, 결국 진짜 ‘임시 매니저’로 취업하게 됐다.

더욱이 영구는 마왕준으로부터 ‘엄다다와 나는 7년 동안 만났다’ ‘다다는 지금 누가 옆에 있는 것이 필요해서 너를 만나는 거다’ 등의 가시 돋친 말을 들어도 “상관없습니다. 지금 여자 친구는 당신 옆이 아니라 제 옆에 있으니까요”라고 당당히 말했다. 뒤이어 영구는 자신을 골탕 먹이려던 마왕준 때문에 EMS 트레이닝(전기 자극을 받으며 운동하는 것)에 임했다가 전류 회로가 꼬여 기절했지만, 걱정돼서 달려온 엄다다를 오히려 달래주고, 심지어 살해 협박을 받은 엄다다를 위해 건물에서 뛰어내리며 범인을 검거하는 등 맹활약을 펼쳤다.

그런데 영구는 엄다다가 마왕준이 매니저 여웅(하재숙)의 교통사고로 인해 약속 장소에 못 나왔다는 사실을 알고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며 마음이 쓰였다. 특히 홀로 술을 마시고 취해 잠든 엄다다가 잠결에 “왕준아”라고 부르는 것을 듣게 되자 심장 언저리가 어릿해 움직일 수 없었던 것. 다음 날 영구는 무작정 엄다다를 데리고 바다로 향했고, 갑자기 왜 바다에 왔냐는 엄다다의 물음에 ‘사랑하는 사람과 추억을 쌓고 싶다’며 웃다가, 엄다다의 손을 꼭 잡고 “여자친구, 이제 나 좀 봐주면 안 돼? 나, 사랑받고 싶어졌어”라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글썽거리는 영구와 깜짝 놀란 엄다다의 숨 막히는 눈빛 교환에서 엔딩, 색다른 국면의 ‘예측불가 사랑 이야기’가 시작될 것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그런가 하면 이날 방송에서는 남보원의 활동반경과 다이어리를 토대로 엄다다의 하우스를 찾아낸 크로노스 헤븐의 고지석(공정환)과 황인혁(권현상)의 모습이 담겨 긴장감을 드리웠다. ‘절대그이’는 6일(오늘) 밤 10시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