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장기용, 첫 회부터 직진 로맨스…설렘 ↑

입력 2019-06-06 08:4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검블유’ 장기용, 첫 회부터 직진 로맨스…설렘 ↑

배우 장기용이 기존의 강렬한 이미지를 벗고 달콤한 ‘꿀눈빛’으로 돌아왔다.

장기용은 지난 5일 첫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에서 밀림사운드 대표이자 천재 작곡가 박모건 역으로 분했다.

모건은 자신의 일에 있어서 프로페셔널하고 열정이 넘치는 인물. 그러면서도 섬세하고 감성적인 면을 지닌, 한 여자만 바라보고 직진하는 순정남이다.

오락실에서 배타미(임수정 분)의 철권 상대로 등장한 모건은 첫 느낌부터 예사롭지 않았다. 가볍게 타미를 누르고 게임을 이긴 그는 “어차피 오늘은 못 이겨요”라며 그녀의 승부욕을 자극했다.

이날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밤새 술잔을 기울이며 철권 기술에 대해 열띤 토론을 벌이기도 하고, 이어폰을 나눠 끼며 음악에 대한 진지한 이야기를 나누기도 했다.

분위기가 무르익을 무렵 모건은 음악이 좋다고 말하는 타미를 지그시 바라보며 “나도 좋아요”라고 답해 보는 이들의 심장을 두근거리게 했다.

또 마지막 엔딩에서 타미와 재회한 모건은 번진 립스틱 자국을 손수 지워주거나 나이가 몇이냐는 질문에 “미성년자는 아니야”라고 대답하는 등 도발적인 연하남의 정석을 보여줬다.

이처럼 장기용의 꿀이 뚝뚝 떨어지는 눈빛과 부드러운 목소리는 안방 설렘 온도를 상승시켰다. ‘나의 아저씨’에선 사채업자, ‘킬잇’에서는 킬러로 다소 강한 캐릭터를 맡아왔던 그이기에 이번 로맨스 연기 변신이 더욱 신선하게 다가왔다는 평.

장기용의 직진 로맨스가 본격 막이 오른 가운데 앞으로 이들이 보여줄 흥미로운 케미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tvN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다. 매주 수,목 밤 9시 30분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