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블유’ OST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 7일 발매

입력 2019-06-06 09: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검블유’ OST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 7일 발매

배우 임수정, 장기용 등 캐스팅 단계부터 화제를 모았던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극본 권도은, 연출 정지현, 권영일)가 첫번째 OST를 선보이며 드라마 흥행에 힘을 보탠다.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측은 오는 7일 낮 12시 드라마의 첫 번째 OST인 오존 (O3ohn)의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는 서정적인 가사의 인디 발라드 장르로 어두운 바다에 등대가 되어 바다에 비추어진 불빛으로 우리 사이의 은하수를 만들어 주겠다는 가사를 담고 있는 사랑 노래다.

여기에 가창자로 나선 차세대 싱어송라이터이자 ‘인디계 핫스타’라 불리는 오존의 담백하고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졌다. 오존은 그간 OCN ‘손 the guest’, tvN ‘미스터 션샤인’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호평을 얻었으며, 각종 페스티벌 및 라이브 무대를 통해 잔잔하고 독특한 음색, 독보적인 음악성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에 따라 오존은 이번에도 따뜻한 감성과 트렌디한 목소리로 드라마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전망이다.

또한, 첫 번째 OST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가 부드럽고 섬세한 감정을 표현하고 있는 만큼, 임수정과 장기용의 케미스트리와 리얼한 로맨스, 미묘한 긴장감에 불을 지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다. 임수정과 장기용은 각각 국내 점유율 1위의 포털 사이트 ‘유니콘’의 서비스 전략 본부장이자 승부욕의 화신 배타미, 그리고 게임 음악을 만드는 천재 작곡가 박모건 역을 맡아 2019년의 뜨거운 여름밤을 짜릿한 설렘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한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리는 OST 파트1 오존 (O3ohn) ‘우리 사이 은하수를 만들어’는 오는 7일 정오 베일을 벗는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