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청아, ‘VIP’ 출연 확정…전담팀 에이스 커리어우먼 변신

입력 2019-06-06 14:1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이청아, ‘VIP’ 출연 확정…전담팀 에이스 커리어우먼 변신

배우 이청아가 당당하고 멋진 커리어우먼으로 돌아온다.

2019년 하반기 기대작으로 꼽히는 드라마 ‘VIP’는 백화점 상위 1% VIP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 사람들의 비밀스러운 오피스 라이프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으로 최근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했다.

이청아는 VIP 전담팀 에이스로 뛰어난 업무 능력은 물론 당당하고 멋진 매력을 지닌 ‘이현아’를 연기한다. 누구보다 빨리 트렌드를 캐치하는 트렌드 세터로 VIP의 취향을 빨리 파악하고 센스 있는 일처리로 전담팀 내에서도 능력을 인정받는 인물. 더불어 화려한 명품들도 이질감 없이 소화해내는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를 보유한 캐릭터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압도하는 마성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이청아는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에서 자유롭고 따뜻한 영혼을 가진 캐릭터 ‘강준하’로 분해 전작과 180도 다른 새로운 모습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는 열연을 펼쳐 넓은 스펙트럼을 입증한 바 있다. 또한 감성연기의 정석을 보여준 영화 ‘다시, 봄’과 남다른 예능감으로 안방마님 역할을 톡톡히 해낸 예능 ‘모두의 주방’, 그리고 출연을 확정 지은 드라마 ‘VIP’까지 올해 상하반기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대세 배우다운 활발한 행보를 걷고 있는 이청아가 이번 작품을 통해 어떤 연기 변신을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청아가 출연을 확정 지은 SBS 드라마 ‘VIP’는 오는 2019년 가을 방송 예정이다.

(출처 : 킹스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