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클립]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로맨틱 어부바

입력 2019-06-06 14:5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DA:클립]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김명수, 로맨틱 어부바

'단, 하나의 사랑' 신혜선, 김명수의 달밤의 어부바가 포착됐다.

KBS 2TV 수목드라마 '단, 하나의 사랑'(극본 최윤교/연출 이정섭/제작 빅토리콘텐츠, 몬스터유니온)이 오색찬란 사랑의 감정을 느끼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펼치며 안방극장을 뒤흔들고 있다. 가슴이 두근두근 떨리기도, 또 심장이 멎을 듯 아프기도 한 사랑을 알게 된 이연서(신혜선 분)과 천사 단(김명수 분)의 모습에 시청자들도 함께 울고 웃는다는 반응이다.

지난 방송에서 단은 천사로서는 허락되지 않은 감정에 당황해했다. 그리고 인간을 사랑한 천사의 끝이 파멸이란 것을 알고 이연서를 밀어냈다. 이를 모르는 이연서는 상처를 받고 다시 차갑게 마음을 닫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이런 가운데 ‘단, 하나의 사랑’ 제작진은 오늘(6일) 11~12회 방송을 앞두고, 이연서를 업고 밤길을 걷는 단의 모습을 담은 스틸컷을 공개했다. 이들을 둘러싼 애틋한 분위기가 또 한번 로맨스 명장면을 예고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서는 술에 취한 채 단의 등에 업혀 있다. 단에게 온전히 의지하고 있는 모습, 긴장을 푼 채 눈물을 글썽거리는 얼굴, 슬픔에 잠긴 눈빛 등. 꼿꼿하게 가시를 세웠던 평소와는 전혀 다른 이연서의 모습이 가슴을 먹먹하게 만든다.

이러한 이연서에게 등을 내어 준 단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단을 꼭 붙잡고 있는 이연서와 그녀의 유일한 휴식처가 된 단. 이들의 그림 같은 투샷은 달빛과 어우러지며 로맨틱함을 배가시키고 있다. 특히 이연서의 취중진담을 가만히 듣고 있는 단의 모습은 과연 그녀가 어떤 속마음을 들려준 것일지, 본 장면을 더욱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한편, 어린 이연서의 과거에 천사 단으로 짐작되는 소년이 등장, 운명의 끈으로 이어진 이들의 로맨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과연 이들 사이에는 어떤 과거 인연이 있던 것일까. 신혜선과 김명수의 환상 케미가 펼쳐지고 있는 KBS 2TV ‘단, 하나의 사랑’은 수목극 3주 연속 독보적 1위를 달리고 있다. ‘단, 하나의 사랑’은 오늘(6일) 밤 10시 KBS 2TV에서 방송된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오늘의 핫이슈

뉴스스탠드